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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uler : 눈금자 도구를 사용하면 거리를 측정 할 수 있다. 수평 및 수직 표면에서 작동하므로 시작 및 끝점에서 화면을 탭하고 화면 타겟을 원하는 공간으로 이동하면서 실시간 측정을 표시한다. 측정이 완료되면 화면 상에 남아 있으며 동일한 측정 세션 내에서 다른 항목의 측정을 수행 할 수 있다.

Trajectory : 공간에서 그림을 그릴 수 있다. 기본 눈금자 도구만큼 정확하지는 않지만 곡선 물체에 가장 적합 하다.

Marker Pin : 사용하기 가장 쉬운 도구이다. 거리를 측정하려는 표면을 한 번 두 드리면 거기에 핀이 떨어진다. 핀을 떨어 뜨린 후에는 멀리 이동하여 다양한 거리에서 핀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볼 수 있다.

Angles : 모서리와 같은 각도의 정도를 찾는 데 사용된다. 이를 사용하려면 모서리의 한면을 누른 다음 중심점을 누르고 모서리의 다른면을 마지막으로 두드리면 된다.

Person Height : 자신이 서있는 곳을 보고 얼굴 탐지를 사용하여 머리 꼭대기까지의 거리를 측정하여 사람의 신장을 측정합니다. iOS 11의 기술을 깔끔하게 사용하여 ARKit과 새로운 얼굴 인식 API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Cube : 큐브는 크기가 크거나 작은 것을 확인하는 재미있는 방법이다. 특정 크기의 패키지에 무언가가 들어 맞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과 같은 것에 사용될 수 있다. 세계 크기에 와이어 프레임 큐브를 투영한다. 크기는 수동으로 조정되어 크기가 조정될 수 있다.

Level : 레벨은 표면이 완벽하게 수평 또는 수직인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레벨을 표시하려는 표면을 두드리고 모양을 확인하십시오. 감지 된 서피스에 충분히 가까워지면 레벨이 자동으로 서피스에 첨부되고 원하는 위치로 가볍게 칠 수 있습니다.

눈금자만 무료로 이용가능하고 다른 기능을 이용하려면 2.99$를 내고 구입해야한다. 호기심에 어플을 구입해봤지만 좀더 정확한 측정을 위해서는 많은 연습이 필요할 듯 하다. 세밀한 측정이 아니더라도 대략적인 측정을 하고자 한다면 좋은 대안이 될 어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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