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올레닷컴 마이올레(my2.olleh.com)

본문영역

olleh폰안심플랜 환급

항상 저희 KT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olleh폰안심플랜" 서비스를 과거 이용했거나 현재 이용하고 계신 고객님께 기 납부하신 부가가치세에 대한 환급을 진행합니다. 아래 환급 안내를 참고하여 미환급금에 대해 환급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환급 대상

  • "olleh폰안심플랜" 서비스를 과거 이용했거나 현재 이용하고 계신 전체 고객님 (시즌1/2/3 가입 이용 고객님 전체)
  • 2011년 10월 ~ 2017년 4월 기준 "olleh폰안심플랜" 서비스 요금이 청구된 고객님

환급 안내

1) 일정
  • 미환급금 대상자 조회 가능 일정 : 2017.04.26~별도 종료 공지시
2) 환급 금액
보상금액 산정기준 표
구분 기준
환급금액 고객님이 "olleh폰안심플랜" 서비스를 위해 납부하신 부가가치세 중 국세 환급 기준에 따라 환급 받는 금액입니다.
(대상기간: 2011년 10월 ~ 2017년 4월 납부 금액 기준)
이자 환급 신청일로부터 환급금 지급일까지의 법정이자(연 6%)가 적용되어 추가로 지급됩니다.
3) 환급 신청 방법
온라인 및 오프라인 보상 신청방법
온라인
올레닷컴
미환급금 대상 조회 이후 대상자에 해당하는 경우 신청 가능합니다. (SMS/아이핀 본인인증 절차 진행)
※ 미성년자의 경우 미환급금 조회는 가능하나, 환급신청은 법정대리인을 통해 KT 플라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법인/외국인/사망자의 경우 조회가 불가하므로 KT 플라자 방문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오프라인
KT 플라자
가까운 KT 플라자 방문하시어 대상자 확인 및 신청 가능합니다.
※ 제출 구비 서류: 신분증(본인확인용)
※ ‘olleh폰안심플랜’ 서비스를 가입하여 요금을 납부하신 고객님 중 온라인에서 조회되지 않는 경우 과거
KT 요금청구서를 지참하시어 KT 플라자로 방문,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환급 절차

  • 일반적으로 신청일로부터 2일 후(토, 일, 공휴일 제외) 요청하신 계좌로 환급금액 입금됩니다.
  • 요청하신 계좌와 개인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재 신청이 필요합니다.

꼭 확인하세요!

  • 미성년자의 경우 미환급금 조회는 가능하나, 환급신청은 법정대리인을 통해 KT 플라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 법인고객/외국인/사망자의 경우 올레닷컴에서 부가가치세 미환급금 조회 및 환급신청을 하실 수 없으므로 KT 플라자를 방문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KT 플라자 방문신청 시 지참서류 :
    • 본인 - 신분증(외국인의 경우 여권 또는 외국인증명서 등)
    • 미성년자 -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가족관계 증명서 등)
    • 법인 - 위임장, 법인 인감증명서, 법인계좌사본, 대리인 신분증
  • 환급처리는 일반적으로 신청일로부터 2일 후(토, 일, 공휴일 제외) 요청하신 계좌로 환급금액이 입금됩니다.
    (단, 환급처리량이 많을 경우 시간이 좀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올레닷컴 환급신청 및 변경 가능시간은 7시 ~ 22시 입니다.
  • 올레닷컴 환급 계좌 변경은 환급신청 당일 22시까지 가능합니다.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