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근 소셜 쇼핑으로 인해 쿠폰을 많이 구입한다. 과거 쿠폰이 한두개 였을 시절엔 쿠폰이 몇개 안되어 쿠폰 관리가 필요 없었지만 최근 많아진 쿠폰으로 인해 쿠폰 관리가 쉽지 않다.

 

최근 그루폰에서 SK 모바일 주유쿠폰을 5개나 구입했다. 쿠폰을 구입하면 쿠폰 번호가 문자로 5개 온다. 한번에 한개의 주유소에서만 사용가능 하기 때문에 쿠폰을 사용할때 마다 사용여부를 확실히 기록하지 않으면 나중에 어느 쿠폰을 사용하였는지 여부를 알수 없어 주유시 난감해 질수 있다. 쿠폰을 사용후 문자를지우면 되지만 아이폰에선 동일번호로 온 문자는 모두 하나의 페이지에 보여지기 때문에 주유시 내가 3번째꺼 사용해달라고 해도 주유사원이 4번째거 사용하는 일이 발생한다. 그렇게 되면 다음에 4번째꺼 사용할때 사용한 쿠폰이라고 나온다. 이러한 미스가 발생하여 5개의 쿠폰중 1개를 사용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았지만 어느것이 사용안한것인지 알고 싶었다.

 

먼저 그루폰의 트위터가 있어서 문의를 해보았지만 답답한 답변만 하고 있어 그루폰에 상품 안내에 있는 SK에너지 고객센터로 전화 상담을 하였다. 마지막 모바일 관련 상담원과 연결후 전화번호만으로 간단히 나의 사용가능 쿠폰을 문자로 받을수 있었다.

 

SK에너지 모바일 상담원 직접연결 : 1599-0051 전화후 12 + 별 + 30 번 누르면 바로 모바일 상담원과 연결된다.
(상당원께 문의후 알게된 방법이며 아직 직접 해보진 않았습니다.)

 

그루폰에서 구입한 SK 모바일 쿠폰의 사용은 어렵지 않다. 하지만 그루폰의 Q/A를 확인해보니 쿠폰 사용에 불만을 가진 사용자가 많은거 같다. 쿠폰 사용은 문자를 주유할때 제시하면 되지만 이방법은 주유원들이 좋아하지 않는다. 핸드폰을 주고 받는동안 불미스러운일등이 발생할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쿠폰번호를 미리 메모해두고 주유금액 결제시 카드와 함께 쿠폰을 제시하면 어렵지 않게 사용할수 있다. 사용한 쿠폰번호는 바로 메모에서 지우면 쿠폰 관리면에서도 좀더 편리하다.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